전체적인 평점: 5 / 5
재방문 의사: Yes
1. 위치
송도 더몰트하우스는 더샵 송도센트럴파크 3차 상가 A동에 위치해 있다. 나는 센트럴파크를 가로질러 경원재 쪽으로 걸어서 갔는데, 횡단보도에서 보니 상가 건물에 더몰트하우스 간판이 바로 보였다. 주소가 'A동'이라고 해서 A동이 어디인가 찾고 있었는데, 건물 바깥에서 바로 간판이 보여 헤매지 않고 바로 올라갈 수 있었다.
더몰트하우스 송도점은 센트럴파크역 3번 출구와 인천대입구역 4번 출구의 중간에 있는데 굳이 뽑아보자면 인천대입구역에 조금 더 가까운 것 같긴 하나 어느 역으로 나와도 5~10분 정도는 걸어야 할 것 같다. 자차로 간다면 주차 지원이 되니 계산할 때 직원에게 무료 주차 등록 요청 하자. 나는 걸어서 간 터라 주차장은 안 가봤지만 다른 후기들을 보면 주차 공간도 꽤나 넓은 것 같다.
레스토랑에서 보이는 센트럴파크뷰가 멋지고, 건물에서 나와 횡단보도만 하나 건너면 바로 센트럴 파크로 갈 수 있어서 식사 후 간단히 걷기에도 좋았다.
2. 내부 인테리어 및 분위기
다른 후기들을 봐도 더몰트하우스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한다면 역시 고급스러운 분위기인 것 같다. 상가 3층으로 가면 아래와 같이 입구를 볼 수 있고, 입구를 통과하면 바로 나오는 복도도 '프리미엄 라운지'라는 이름에 걸맞게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이다.
더몰트하우스 송도점의 내부는 꽤 넓다. 공간이 넓어서 테이블도 많고, 아예 분리되어 있는 공간도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시간을 보내고 싶은 사람들에게도 좋은 선택지인 것으로 보인다. 아래 사진을 보면 방으로 분리된 공간들이 꽤 여러 개 있는데 각 방이 다 다르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신선했다. (회의실처럼 보이는 방도 있었음...ㅎㅎㅎ)
경원재를 볼 수 있는 센트럴파크뷰 창가 자리에 앉고 싶다면 전화 예약을 꼭 해야 한다. 나는 예약을 따로 하지 않아 중간 자리에 앉았는데 내부가 이뻐서 중간 자리도 나쁘진 않았다. 원목으로 된 자리도 있었고, 푹신한 소파 같은 자리도 있어서 본인 취향껏 앉으면 될 것 같다. 아, 그리고 바 주변도 예뻐서 다음에는 바에서 맥주 한 잔 하고 싶다는 생각도 했다.
주문은 테이블마다 작은 태블릿이 있어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었다.
화장실은 레스토랑 내부가 아닌 건물 안에 있는 화장실을 이용하면 된다. 화장실 위치도 친절하게 안내되어 있음. 😌
3. 맛과 가격
더몰트하우스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 역시 주된 메뉴는 피자와 파스타 종류이다. 주문은 태블릿으로 하기 때문에 메뉴판 사진을 찍기가 어려워... 부득이 메뉴판은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검색하여 가져왔다. 메뉴가 상당히 많았는데 가격대가 싼 편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대부분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이 정도의 가격은 하는 것 같다. 게다가 여기는 분위기도 좋으니 이 정도 가격의 가치는 하는 것으로...ㅋㅋ
메뉴는 총 4개를 시켰는데 정말 다 후회 없는 맛이었다. Korean Food Only 일행들과 함께 갔는데 한식 아닌 음식을 먹으면서 다 같이 맛있다고 한 적이 거의 처음인 것 같다.
1) 관자 스테이크: 가격에 비해 관자가 정말 몇 개 없었지만 원래 관자가 비싼 부위이니ㅠㅠ 입에 넣으면 살짝 짭짤하다가 살살 녹는다. 정말 맛있었음...!
2) 고르곤졸라 피자: 꿀이 안 나오는데 따로 말씀드렸더니 가져다주셨다. 꿀에 찍어 먹는 것도 맛있었고 안 찍어먹어도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살짝 튀긴 듯한 호두가 완전 내 취향이었음.
3) 리조또, 스파게티: 메뉴 이름이 기억이 안 난다..... 그저 정말 맛있었다는 것 밖에는.....ㅋㅋㅋㅋㅋㅋㅋ
4. 아쉬운 점
분위기도 좋았고 맛도 좋았어서 아쉬운 점은 없다. 다만 관자 스테이크에 관자만 좀 더 주면 좋을 듯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