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맛집 리뷰: 해산물 먹을 수 있을 때 맘껏 먹어두자 송도 주민 픽 맛집 "송도 스시사쿠"

by 소스틴 2023. 10. 28.
728x90

 

전체적인 평점: 4.5 / 5
재방문 의사: Yes


1. 위치

송도 스시사쿠는 센트럴파크 근처에 하나, 그리고 트리플 스트리트 근처에 하나가 있다. 내가 방문한 곳은 트리플 스트리트 근처 지점으로 지도 앱에 주소 찍고 가보면 건물 바깥쪽에 스시사쿠 간판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자차로 오면 주차 지원이 되고, 지하철로 오면 인천 테크노파크역 2번 출구로 나와서 약 10~15분 정도 걸으면 되는데 걸어 오는 길이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을 거쳐서 오기 때문에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다.  
개인적으로 스시사쿠 주변에 예쁜 카페도 많아 하루 날 잡고 놀기를 추천한다. 이 주변 카페는 대부분 평점이 좋아서 인스타각 사진도 건질 수 있고, 디저트도 맛있다...❤️

 

2. 내부 인테리어 및 분위기

인기있는 맛집이라 역시 사람이 많았다. 우리는 예약 없이 그냥 갔는데 운 좋게 자리가 남아 바로 앉을 수 있었으나 대부분은 테이블링으로 예약을 하고 오는 것 같았다. 확실히 일식집이라 그런지 일본 특유의 정갈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고 벽에 초밥 시계 걸려 있었는데 너무 깜찍했다....🤣 식당 내부가 그렇게 넓지는 않아서 자리가 많지는 않았다. 바에 있는 자리를 제외하면 테이블은 10개 남짓?  

 

3. 가격과 맛

우리는 주말에 방문하여 스시세트를 시켜 먹었다. 런치세트는 평일에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자. 주말 스시세트랑 평일 런치세트의 구성이 크게 차이 나지 않는데 가격 차이는 꽤 나서(초밥 1pc에 3000원 꼴...), 웬만하면 주중 런치에 방문하는 게 가성비를 잘 챙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가격표는 아래 사진을 참고!
 
스시세트는 가지샐러드, 스시 13종, 미니카이센동,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는데 구성 하나하나 빠짐없이 맛있었고 다 먹고 나니 은근 배도 불렀다.
1) 가지샐러드: 솔직히 나 가지 안 좋아하는데 겁나 맛있게 먹음...
2) 스시 13종: 접시 하나하나 서빙해 줄 때마다 스시에 대한 설명을 하나씩 해주심. 마지막 1pc는 내가 원하는 종류로 하나 선택하면 그걸로 만들어 줌.
3) 미니 카이센동: 나는 특히 미니 카이센동을 맛있게 먹었는데, 내 예상과는 전혀 다른 맛으로 맛있었음. 같이 간 일행들도 카이센동 칭찬 일색.
4) 디저트: 인절미 아이스크림이었는데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
 

가지 샐러드
스시 13종 중 첫 번째 접시
스시 13종 중 두 번째 접시
미니 카이센동
마지막 1pc 는 내가 선택한 종류로 만들어주심.
디저트
가격표

 

4. 아쉬운 점

여자들끼리 가면 배부르게 잘 먹고 나올 것 같은데 남자들이 한 끼로 먹기엔 좀 양이 적지 않을까 생각한다. 그리고 평일 런치 가격과 구성을 보니 주말에 먹기엔 자꾸 뭔가 손해 보는 아쉬운 느낌이.....ㅋㅋㅋㅋㅋ 시간 나면 평일 런치를 노려보자. 나머지는 모두 좋았음! 
 

 

https://www.instagram.com/saku0329/
https://www.instagram.com/saku_centralpark/
 

728x90